Hello there! We are conducting a survey to better understand the user experience in making a first edit. If you have ever made an edit on Gamepedia, please fill out the survey. Thank you!

구현되지 않은 기능

(Unimplemented features에서 넘어옴)

구현되지 않은 기능은 삭제되어 게임에 없거나 찌꺼기 정도로만 남은 기능들이다.

  • 미사용 기능은 아직 마인크래프트에 존재하지만 명령어로 꺼내야 하거나 서드파티 프로그램으로 꺼내야 하는 기능이다.
  • 언급된 기능은 마인크래프트 개발자에 의해 언급되었으나 아직 출시되지 않은 기능이다.
  • 삭제된 기능은 마인크래프트에 있었으나 사라진 기능이다.
  • 계획된 기능은 마인크래프트에 추가될 기능이다. 이 기능은 이미 출시가 확정되거나 이미 개발 버전에 나온 기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