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ing에서 넘어옴)
String.png
Tripwire.png

투명

투명

밝기

0

폭발 저항

0

경도

0

도구

모든 도구

재생

가능

쌓기

가능 (64)

가연성

없음

드롭
데이터 값
블록
아이템
DEC: 287 HEX: 11F BIN: 100011111
Name Id

데이터 값 참고

(String)은 , 낚싯대, 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블록에 설치를 하면 인계철선이 되며, 철사 덫 갈고리와 함께 인계철선 회로를 형성한다.

깨기[편집 | 원본 편집]

인계철선은 어떤 도구로도 즉시 채취되며, 실을 드롭한다.

인계철선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실 아이템으로 드롭된다.

  • 자신의 공간에 물이 흘러들 경우
  • 피스톤이 밀거나, 블록을 그 공간으로 미는 경우

자신의 공간에 용암이 들어오면 파괴되고 아무것도 드롭되지 않는다.

거미줄[편집 | 원본 편집]

거미줄을 검으로 깨뜨리면 실을 얻을 수 있다. 혹은 거미줄을 피스톤으로 밀거나, 거미줄이 에 밀려도 거미줄이 드롭된다.

이름 재료 제작 방법 설명
거미줄

9
[베드락 및 콘솔 에디션 전용]

드롭[편집 | 원본 편집]

거미, 동굴거미, 고양이가 죽으면 최대 2개의 실을 드롭한다.

낚시[편집 | 원본 편집]

마법을 부여하지 않은 낚싯대로 낚시를 하면 0.6%의 확률로 실을 낚을 수 있다. 바다의 행운 마법을 부여하면 확률이 낮아진다.

모든 정글 사원에는 5점의 인계철선이 자연적으로 생성된다.

실은 57.8%의 확률로 던전 상자에서, 59.0%의 확률로 사막 사원 상자에서, 57.8%의 확률로 삼림 대저택 상자에서, 모두 1~8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1.14[차기 버전용]의 경우, 이들은 39.1%의 확률로 약탈자 전초기지 상자에서 1~6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선물[편집 | 원본 편집]

길들인 고양이는 일정 확률로 플레이어에게 실을 선물로 준다. 고양이가 죽으면 실 0-2개을 드롭한다.

실은 여러가지 재료로 사용되며, 인계철선은 레드스톤 구성요소로 사용된다.

이름 재료 제작 방법
막대기 +

쇠뇌 막대기 +
철괴 +
 +
철사 덫 갈고리

낚싯대 막대기 +

 +
슬라임볼
베틀  +
모든 나무 판자

비계 대나무 +
비계 대나무 +
하얀색 양털

기능공 레벨의 화살 제조인 주민은 14개의 실을 1 에메랄드에 구입한다.

어부 주민은 50%의 확률로 1단계 거래에서 20개의 실을 1 에메랄드에 구입한다.

레드스톤 구성요소[편집 | 원본 편집]

인계철선은 인계철선 회로의 일부로, 엔티티를 감지하는 데 사용된다.

설치
인계철선을 설치하려면, 설치하고자하는 표면을 가리킨 상태에서 실을 사용하면 된다.

인계철선 회로
인계철선 고리를 활성화 시키려면, 인계철선이 "인계철선 회로"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즉, 한쪽끝에 철사 덫 갈고리가 설치되고 직선으로 "인계철선"(최대 40블록)을 깐 뒤, 반대쪽에 두번째 철사 덫 고리를 설치해야 한다.
활성화
인계철선은 거의 모든 엔티티 (플레이어, , 광산 수레, 보트, 아이템, 화살 등)이 인계철선의 충돌 박스와 만나면 활성화된다. 인계철선과 접촉하고 있는 모든 엔티티가 사라져야만 ㅎ비활성화된다. 던져진 물약, 일부 화살, 던져진 엔더 진주 및 던져진 엔더의 눈은 인게철선을 활성화시키지 못한다.
행동
활성화된 인계철선은 인접한 블록을 갱신한다. (예를 들어 블록 갱신 회로(BUD 회로)를 활성화시킨다. 아울러 인계철선 회로가 올바르게 구성되고 활성화된 인계철선은 연결된 철사 덫 고리를 활성화시킨다. (레드스톤 전원을 낸다.) 활성화된 인계철선 자체는 레드스톤 전원을 내지 않는다.
인계철선 회로가 부서지면 (로 씻겨나갈 때 포함), 연결된 철사 덫 고리를 5 레드스톤 틱(10 게임 틱, 0.5초)동안 활성화시킨다. 가위를 사용하여 인계철선을 자를 경우에는 신호가 발생하지 않는다.

자바 에디션 Indev
February 19, 2010 Added string, as a drop from spiders.
Bows can now be crafted using string.
자바 에디션 Infdev
June 25, 2010, 2 String can now be found in the new dungeon chests.
자바 에디션 알파
v1.1.1 String can now be used to craft fishing rods.
자바 에디션 베타
1.5 Introduced cobwebs, which will drop string when broken with a sword.
1.7 Cobwebs will now drop string when broken using shears.
1.8 Pre-release Cobwebs will now generate naturally, making them a viable method to obtain string.
자바 에디션
1.3.1 12w22a String can now be placed on the ground as tripwire. Tripwire was first first revealed on Dinnerbone's Twitter.[1][2] Dinnerbone released a video showing him experimenting with tripwire before its release.
12w23a Tripwire can now activated by most entities (including arrows).
The max distance of tripwire has now been increased from 18 to 40 blocks.
1.6.1 13w18a String can now be used to craft leads.
1.7.2 13w37a The item form of block ID 132 (tripwire) has now been removed from the game. It can now no longer exist in inventories, only as a block in the world.
1.8 14w02a String can now be sold to fletcher and fisherman villagers, at 15–20 string for 1 emerald.
release Tripwire is now translucent.
1.9 15w44a String will now generate in desert temple chests.
The average yield of string in dungeon chests has now more than doubled.
15w49a The suspended block state has now been removed from tripwire.
1.11 16w39a String can now be found in woodland mansion chests.
1.13 17w47a Prior to The Flattening, this block's numeral ID was 132 and the item's was 287.
1.14 18w43a String can now be used to craft crossbows and a loom.
18w45a String can now be used to craft scaffolding.
18w47a String can now be found inside Pillager outpost chests.
포켓 에디션 알파
0.3.3 Added string, which can be crafted into bows and wool.
0.11.0 build 1 String can now be used to craft fishing rods.
String can now be caught as a junk item from fishing.
0.13.0 build 1 String can now be placed on the ground as a tripwire.
String can now be found in desert temple chests.
0.15.0 build 1 String can now be used to craft leads.
Tripwire will now generate in jungle temples.
포켓 에디션
1.0.4 alpha 1.0.4.0 String can now be sold to fletcher and fisherman villagers for an emerald.
1.1.0 alpha 1.1.0.0 String can now be found in woodland mansion chests.
Cobwebs can now be used to craft 9 string.
베드락 에디션
1.8.0 beta 1.8.0.8 Tamed cats can now give the player string as gifts.
String can now be used to craft scaffolding.
Cats will now drop 0–2 string.
beta 1.8.0.10 String can now be used to craft crossbows.
1.9.0 beta 1.9.0.0 Tripwire string that is broken will now activate, unless broken with shears.
1.10.0 beta 1.10.0.3 String can now be found in pillager outpost chests.
String can now be used to craft a loom.
콘솔 에디션
TU1CU11.0Patch 11.0.1Added string.
TU141.04String can now be placed on the ground as tripwire.
0.1.0 Added string.

“실”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