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dev

Clockimportant.png 이 문서에는 오래되거나 없어진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오직 마인크래프트의 오래된 버전에서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Infdev
Wowc.png
처음 버전

마인크래프트 Infdev (2010년 2월 27일)

최신 버전

마인크래프트 Infdev (2010년 6월 27일)

유료 여부

유료

Infdev (본딧말은 Infinite Development. 의역하면 무한 맵 개발 단계)는 개발 단계의 3번째 단계이고, 싱글 플레이어 서바이벌 모드만 플레이 가능하다. Infdev는 Indev를 계승하고 있는데, Notch가 무한한 맵을 추가하면서 이름이 바뀌었다. Infdev의 주 특징은 무한맵인데, 그것 때문에 이름에 "inf"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Infdev는 플레이어가 처음 스폰되는 곳의 맵을 만들고, 플레이어가 탐험하지 못한 곳으로 갈때마다 새로운 맵을 계속해서 만들어나가는 방식으로 무한맵을 구현한다. Infdev는 이론적으로 지구 표면의 8배 넓이까지 만들수 있다고 한다(하지만 지하로 64미터까지가 한계므로, 부피상으로는 훨씬 적다).

특징[편집 | 원본 편집]

Alpha가 Infdev를 대체[편집 | 원본 편집]

Infdev는 Alpha로 대체된다. Infdev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고, 마인크래프트 웹사이트에서도 링크가 사라졌다. 2010년 9월, Notch는 Indev와 Infdev버전을 삭제했다.

참조[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