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 Rosenfeld

Daniel Rosenfeld
Daniel Rosenfeld.jpg
실명

Daniel Rosenfeld

생년월일

5월 9일, 1989 (30세)[1]

직업

Freelance musician

국적

German

웹사이트

c418.org

통칭(역할)

Producing the music and sound in Minecraft, making Minecraft's official soundtrack

위키 이름

C418bla

레딧 이름

C418

트위터 이름

@C418

마인크래프트 이름

C418

C418 로도 알려진 Daniel RosenfeldMinecraft의 음악 제작자로 크레딧에 명시되어 있다.[2] 그는 마인크래프트 세계 음악, ambience 음악 그리고 12개의 음반 모두의 음악을 만들었다. 또한 그는 발소리와 같은 다양한 게임 효과음을 만들었으며, 그가 만든 모든 게임 내의 음악과 몇몇 보너스 트랙이 담긴 게임의 공식 사운드트랙, Minecraft - Volume Alpha를 공개했다. 그는 또한 더 많은 음악과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상품을 위한 몇몇 음악으로도 알려진 음반 트랙이 담겨있는 두번째 사운드트랙 앨범 Minecraft - Volume Beta도 출시했다.

생애[편집 | 원본 편집]

Daniel Rosenfeld 는 동독 에서 1989년 5월 9일에 태어났다. 다섯 살에 그는 묘기 자동차 운전기사가 되고 싶어했다. 그의 형은 그에게 컴퓨터로 음악을 만드는 것을 소개했고, 그는 그때부터 음악에 관심이 생겼다. [3]

Rosenfeld 는 현재 그의 고양이와 살고 있다.

마인크래프트에 추가된 음악[편집 | 원본 편집]

공식 마인크래프트 사운드트랙[편집 | 원본 편집]

C418's skin
  • 2013년 11월 15일, 마인크래프트에 29개의 트랙이 추가되었다.
  • C418이 사용한 많은 소리들은 freesound.org 에서 찾을 수 있다.(예를 들어 발소리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 그의 마인크래프트 스킨은 기본 스킨이지만, 머리 부분이 주크박스의 텍스쳐로 덮혀 있다.
    • 모장 임직원답게, 그의 인게임 캐릭터도 모장 망토를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C418 revealed in an AMA on Reddit that the ghast sounds are taken from his pet cat when he is disturbed while sleeping.[4] He was also going to have his cat voice ocelots, but since his cat never meows clearly, C418 decided to use cat sounds from Freesound instead.[5][6][7][8][9]

외부 링크[편집 | 원본 편집]

참조[편집 | 원본 편집]

References[편집 | 원본 편집]

틀:Employe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