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에서 넘어옴)
책.png

유형

가공품

재생 가능

가능

쌓기

가능 (64)

등장 버전

역사 참고

데이터 값

Name id

book

(Book)은 마법 부여에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책장[편집 | 원본 편집]

책장섬세한 손길 마법이 없는 도구로 채굴하거나, 폭발로 깨뜨리면 책 3권을 드롭한다.

재료 제작 방법
종이 +
가죽

책은 89.2%의 확률로 요새 도서관 상자에서 1~3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그리고 34.5%의 확률로 난파선#지도 상자에서 1~5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1.14[차기 버전용]의 경우, 이들은 14.3%의 확률로 마을 집 상자에서 1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베드락 에디션의 경우, 이들은 88.3%의 확률로 요새 도서관 상자에서 1~3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이름 재료 제작 방법
책과 깃펜  +
먹물 주머니 +
깃털

책장 모든 나무 판자 +

마법 부여대  +
다이아몬드 +
흑요석

마법[편집 | 원본 편집]

책을 마법 부여대에서 마법을 부여하면, 마법이 부여된 책이 된다.

사서 주민은 항상 8-10권의 책을 1 에메랄드에 구입한다.[BE 1.11.0 이전에만]

도제 수준의 사서 주민은 4권의 책을 1 에메랄드에 구입한다.‌[차기 버전용: BE 1.11.0]

업적[편집 | 원본 편집]

Xbox PS 베드락 닌텐도

효과부여자마법부여대를 하나 만드십시오.제작대 출력에서 마법 부여대를 꺼낸다.가능가능가능가능20GSilver

책벌레책장 몇개를 만들어서 마법 부여대를 강화하십시오.제작대 출력에서 책장을 꺼낸다.가능가능가능가능20GBronze

발전 과제[편집 | 원본 편집]

마법 부여자마법 부여대로 아이템에 마법을 부여하세요다이아몬드다!minecraft:story/enchant_item

자바 에디션 알파
v1.0.11
책이 추가되었다.그들은 오직 장식만을 위한 것이었던책장을 만들기 위한 것이었다.
자바 에디션 베타
1.8 Pre-release 책들은 새로운 요새의 도서관 상자에서 발견된다.
자바 에디션
1.0.0 Beta 1.9 Prerelease 3 책은 이제 마법 부여대를 만드는 데에 사용된다.
1.3.1 12w17a The crafting recipe is now shapeless, so books can now be crafted in the player's 2×2 crafting area, although the recipe now requires leather. Before this version, books were crafted with three paper sheets in a single column.
A book can be crafted into a book and quill, which can be used to create written books.
12w21a 사서 주민들은 이제 11-12개의 책을 1에메랄드에 구매한다.
12w22a 사서 주민들은 이제 마법이 부여된 책을 5-64 에메랄드와 1개의 책으로 판매한다.
1.4.6 12w49a Books can now be enchanted into enchanted books, and then combined together in an anvil with a tool to then enchant it.
1.8 14w02a Librarian villagers now buy 8–10 books for 1 emerald.
1.9 15w43a Average yield of books in stronghold library chests is substantially increased.
1.12 17w13a Included the Knowledge Book, a green-colored book that grants the user a recipe for crafting.
The recipe tab on the crafting table GUI uses a red-colored book.
18w11a Books now generate in shipwreck chests.
차기 자바 에디션
1.14 18w43a 32px Changed the texture of books.
포켓 에디션 알파
0.3.0
Added books. They can be used to craft bookshelves.
0.12.1 build 1 The crafting recipe now requires leather. Before this version, books were crafted with three paper sheets in a single column.
Books are now used to craft enchanting tables.
Books can now be enchanted into enchanted books, and then combined together in an anvil with a tool to then enchant it.
포켓 에디션
1.0.4 alpha 1.0.4.0 Librarian villagers now buy 8–10 books for 1 emerald.
베드락 에디션
1.2.0 beta 1.2.0.2 A book can now be crafted into a book and quill, which can be used to create written books.
베드락 에디션
1.4.0 beta 1.2.14.2 Books can now be found inside of the map room chest in shipwrecks.
1.10.0 beta 1.10.0.3 Books can now be found in plains village chests.
32px Changed the texture of books.
1.11.0 beta 1.11.0.4 Librarian villagers now buy 4 books for an emerald.
콘솔 에디션
TU1CU11.0Patch 1
Added books.
TU141.04The crafting recipe now requires leather. Before this version, books were crafted with three paper sheets in a single column.
0.1.0
Added books.

“책”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

함께 보기[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