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렴과

후렴과
Chorus Fruit.png

종류

식료품

회복량

4 (Hunger.svgHunger.svg)

조리

가능

재생

가능

쌓기

가능 (64)

데이터 값

DEC: 432 HEX: 1B0 BIN: 110110000

NameID

후렴과

후렴과(Chorus Fruit)는 직접 먹거나 튀긴 후렴과로 요리(제련)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후렴과는 후렴초 블록을 깨뜨리면 얻을 수 있다.

후렴과를 먹으면 배고픔 4 (Hunger.svgHunger.svg)포만감 2.4를 회복시켜 주며, 배고픔 상태가 아닌 경우(배고픔 막대가 완전히 차있는 경우)에도 먹을 수 있다. 후렴과를 먹으면 플레이어가 순간 이동할 수도 있다. 엔더맨의 순간이동과 동일한 방법으로 x,y,z 삼축으로 ±8 범위내에서 최대 16번 시도가 이루어진다. (단 2 블록 더 높은 곳도 순간이동할 수 있다.) 그러나 물을 피하는 경향은 남아 있어, 물이나 용암이 있는 공간으로는 순간 이동되지 않는다. 순간 이동이 성공하면 엔더맨의 순간 이동과 비슷한 소리가 난다. 후렴과는 한번 사용하고 나면 1초 동안 사용할 수 없다. 사용할 수 없는 동안에는 단축바에 후렴과가 있는 슬롯이 하얗게 변한다.

제련[편집 | 원본 편집]

재료 제련 방법
후렴과 +
모든 연료

발전 과제[편집 | 원본 편집]

자바 에디션
1.9 15w31a 후렴과가 추가되었다.
15w34c 1초 사용중지 시간이 추가되었다.
15w37a Teleportation range reduced from ±32 to ±8. 순간이동 범위가 ±32 에서 ±8로 줄어들었다.
15w50a 소리가 추가되었다: item.chorus_fruit.teleport.
1.10 16w21a Can now teleport riders off their mounts.
1.13 17w47a Prior to 통합 이전, 이 아이템의 숫자 ID 는 432이었다.
포켓 에디션
1.0.0 alpha 0.17.0.1 후렴과가 추가되었다.
콘솔 에디션
TU46CU361.38Patch 151.0.1후렴과가 추가되었다.
1.7.10 Added chorus fruit.

“후렴과”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