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수막 무늬

현수막 무늬
유형

?

재생 가능

Thing: 불가능
기타: 가능

쌓기

불가능

Name id

데이터 값 참고

Java Edition.png
Grass Block.svg
이 페이지는 다음 업데이트때 포함될 기능에 관한 내용이다.
이 기능은 개발 버전이지만, 이 기능이 포함된 완전한 갱신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현수막 무늬(Banner Pattern)는 현수막을 맞춤화하는데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자바 에디션에서의 5가지 현수막 무늬. 옆에는 재료가 있다.

현수막 무늬는 종이 한장과, 선택한 디지인을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다.

이름 재료 제작 방법 설명
물건 현수막 무늬 또는
해골 현수막 무늬 또는
크리퍼 현수막 무늬 또는
꽃 현수막 무늬
종이 + 선택한 디자인 아이템

벽돌 무늬 현수막 무늬 또는
톱니 테두리 현수막 무늬
종이 + 선택한 디자인 아이템 [베드락 에디션 전용]

지도 제작자 주민은 마지막 단계의 거래에서 1/3의 확률로 꽃 문양 현수막 무늬를 1 에메랄드에, 1/3의 확률로 벽돌 무늬 현수막 무늬를 2 에메랄드에, 1/3의 확률로 톱니 테두리 현수막 무늬를 2 에메랄드에 판매한다.‌[차기 버전용: BE 1.11]

베틀 재료[편집 | 원본 편집]

현수막 무늬는 베틀에서 현수막에 맞춤식 디자인을 추가하는데 사용된다. 도안은 현수막 하나와 염료 하나와 결합해야 한다. 현수막을 제조하더라도 현수막 무늬 아이템은 소모되지 않는다.

Loom Interface.png

차기 자바 에디션
1.14 18w43a Added banner patterns for flower charge, creeper charge, skull charge and thing patterns.
19w11a Added banner pattern for globe, obtained from master-level cartographers.
베드락 에디션
1.10.0 beta 1.10.0.3 Added banner patterns for flower charge, creeper charge, skull charge, thing, field masoned and bordure indented patterns.
1.11.0 beta 1.11.0.4 Banner pattern flower charge, field masoned and bordure indented can be bought from cartographer villager.

“현수막 무늬”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