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맨

이 문서는 추후 업데이트에 들어갈 내용이나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확인은 되었지만 아직 게임에 추가되지는 않았습니다.
피그맨
내부 ID

?

Entity ID

?

피그맨돼지의 인간형 모습이다. 비록 구현되지는 않았지만 게임파일 내에서 스킨이 발견되었고, 피그맨의 대응물인 좀비 피그맨알파 1.2.0 할로윈 업데이트때부터 네더의 일부로써 있어왔다. 피그맨의 스킨은 오른쪽에서 볼 수 있다. 1.6.2버전에서 남아있던 텍스처가 삭제되어 게임에서 완전히 제거되었다.

마인크래프트유저Miclee이 피그맨에대한 아이디어를 구상해냈습니다 그는 보상으로 베이컨 망토를 부여했지만, 노치는 다른 사용자가 개인 망토를 요청했을 때, 베이컨 망토를 다른 사람이 달라고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멀리 Miclee에게서 그 망토를 삭제하였다.

노치는 2011년 4 월 25 일에 NPC 마을사람들에 관하여 말했다. '마을 사람들로 피그맨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 그러나 베타 1.9 사전출시에서 피그맨이 아닌 다른 주민이 도입되었다.

일반 돼지 모델은 돌출 된 주둥이를 가지고 베타 1.8에서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피그맨 또는 좀비 피그맨에게 적용 될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도 다른 엔티티의 모델을 공유하고 있지만 비록 후에 추가가 될 가능성이 있다.

기타[편집 | 원본 편집]

  • 피그맨은 좀비 피그맨, 거인, 좀비, 마을 주민, 그리고 플레이어와 동일한 모양을 갖는다.
  • 소스에 사용된 모델은 "이족 보행"이라고 불린다. 크리퍼 모델같은 많은 다른 모델들이 이것을 베이스로 이용한다.
  • 타이틀 화면에 "Oh, ok, Pigmen!"라는 splash가 있다.
  • 좀비버전과는 다르게, 피그맨은 (구현될 때 바뀌지 않는다면) 실오라기 하나 걸치고 있지 않다.

함께 보기[편집 | 원본 편집]

참조[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