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즈머린 수정

프리즈머린 수정
Prismarine Crystals.png

유형

원재료

재생 가능

가능

쌓기

가능 (64)

등장 버전

역사 참고

데이터 값

DEC: 422 HEX: 1A6 BIN: 110100110

Name id

데이터 값 참고

프리즈머린 수정(Prismarine Crystals)은 바다 랜턴을 제작하는데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가디언[편집 | 원본 편집]

가디언은 죽었을 때 40%의 확률로, 엘더 가디언은 죽었을 때 33%의 확률로 1개의 프리즈머린 수정을 드롭한다. 약탈 마법이 부여된 무기로 죽이면 레벨 당 프리즈머린 수정의 최대 드롭 개수가 1개씩 증가한다.

바다 랜턴[편집 | 원본 편집]

바다 랜턴을 깨뜨리면(섬세한 손길 마법 부여가 되어있는 도구로 부순 경우는 제외) 2-3개의 프리즈머린 수정이 드롭된다. 행운 마법부여가 붙어 있는 경우에는 최대 5개의 프리즈머린 수정을 얻을 수 있다.

Prismarine crystals는 53.1%의 확률로 땅에 묻힌 보물 상자에서 1–5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베드락 에디션의 경우, 이들은 18.9%의 확률로 땅에 묻힌 보물 상자에서 1–5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이름 재료 제작 방법
바다 랜턴 프리즈머린 조각 +
프리즈머린 수정

바다 랜턴

자바 에디션
1.8 14w25a Added prismarine crystals.
1.9 15w43a Increased the chance of guardians and elder guardians dropping prismarine crystals upon death, from 33% to 40%.
15w43b Reverted the chance of elder guardians dropping crystals upon death back to 33%, the chance for guardians to drop them is still 40%.
18w10a Prismarine crystals now generate in buried treasure chests.
포켓 에디션 알파
0.16.0 build 1 Added prismarine crystals.
베드락 에디션
1.4.0 beta 1.2.14.2 Prismarine crystals can now be found inside buried treasure chests.
콘솔 에디션
TU31CU191.22Patch 3Added prismarine crystals.
1.3.12 Added prismarine crystals.

“프리즈머린 수정”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