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here! We are conducting a survey to better understand the user experience in making a first edit. If you have ever made an edit on Gamepedia, please fill out the survey. Thank you!

튜토리얼/집의 형태

집의 형태[편집 | 원본 편집]

1. 집의 형태는 재료를 최소한으로 사용하는게 좋지만,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자신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멋진 건축물을 짓는 사람들도 있다

2. 싱글플레이에서는 충분이 살 수 있고, 적대적 엔티티에 대해 안전하며, 자신의 중요한 아이템을 저장하기 편하고 안전한 구조가 좋다.

3. 집은 맨 처음에 짓는 것보다, 먼저 동굴에서 광석을 캐고 난 뒤 짓는것이 더 좋다.

4. 땅을파거나, 인공동굴을 만들어서 집을지을수도있다.

5. 흙(사막에 있으면 모래)으로 집을지을수있다. 이 두자원은 널려있지만, 엔더맨이 때어갈수있다.

참고: 멀티플레이 서버에서 집을 타인이 부술 수 있다면 멋진 집보다는 안전한 집이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