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Gamepedia users and contributors! Please complete this survey to help us learn how to better meet your needs in the future. We have one for editors and readers. This should only take about 7 minutes!

튜토리얼/집의 형태

집의 형태[편집 | 원본 편집]

1. 집의 형태는 재료를 최소한으로 사용하는게 좋지만,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자신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멋진 건축물을 짓는 사람들도 있다

2. 싱글플레이에서는 충분히 살 수 있고, 적대적 엔티티에 대해 안전하며, 자신의 중요한 아이템을 저장하기 편하고 안전한 구조가 좋다.

3. 집은 맨 처음에 짓는 것보다, 먼저 동굴에서 광석을 캐고 난 뒤 짓는것이 더 좋다.

4. 땅을파거나, 인공동굴을 만들어서 집을지을수도있다.

5. 흙(사막에 있으면 모래)으로 집을지을수있다. 이 두 자원은 널려있지만, 엔더맨이 때어갈수있다.

참고: 멀티플레이 서버에서 집을 타인이 부술 수 있다면 멋진 집보다는 안전한 집이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