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색 염료

초록색 염료
Cactus Green.png
유형

염료

재생 가능

가능

쌓기

가능 (64)

데이터 값

DEC: 3512 HEX: 15F2 BIN: 1010111112

Name id

데이터 값 참고

초록색 염료(Green dye)는 1차 염료이다.

제련[편집 | 원본 편집]

재료 제련 방법
선인장 +
모든 연료

떠돌이 상인은 초록색 염료 3개를 1 에메랄드에 판매한다.

초록색 염료는 사막 마을 집 상자에서 발견될 수 있다.

다른 모든 염료들 처럼, 초록색 염료는 다음과 같이 사용된다.:

이름 재료 제작 방법 설명
초록색 風船 ラテックス +
초록색 염료 +
ヘリウム +

[베드락 및 교육용 에디션 전용]
청록색 염료 파란색 염료 +
초록색 염료
연두색 염료 초록색 염료 +
하얀색 염료
초록색 침대 모든 침대 +
초록색 염료

어떤 색의 침대도 염료를 사용하여 염색할 수 있다.‌[베드락 및 콘솔 에디션 전용]
초록색 침대 하얀색 침대 +
초록색 염료

하얀색 침대는 염료를 사용하여 염색할 수 있다.‌[자바 에디션 전용]
초록색 양탄자 하얀색 양탄자 +
초록색 염료
초록색 콘크리트 가루 초록색 염료 +
모래 +
자갈
초록색 폭죽 탄약 화약 +
파란색 염료+
기타 재료(옵션)

최대 8가지의 염료를 추가할 수 있다.
머리, 황금 조각, 깃털 또는 화염구를 최대 하나 추가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와 발광석 가루는 다른 어떤 재료와도 추가할 수 있다.
초록색 셜커 상자 셜커 상자 또는
모든 셜커 상자 +
초록색 염료

초록색 색유리 유리 +
초록색 염료
초록색 색유리 유리판 +
초록색 염료
초록색 테라코타 테라코타 +
초록색 염료
초록색 양털 모든 양털 +
초록색 염료

[베드락 에디션 전용]
초록색 양털 하얀색 양털 +
초록색 염료

[자바 및 콘솔 에디션 전용]

베틀 재료[편집 | 원본 편집]

장인 레벨의 양치기 주민은 20%의 확률로 12개의 초록색 염료를 1 에메랄드에 구입한다.

java 베타
1.2 Added cactus green.
Java Edition
1.4.2 12w34a Added the ability to dye leather armor and wolf collars.
1.4.6 12w49a Cactus green can be crafted with gunpowder to create a firework star.
1.6.1 13w19a Stained clay can now be crafted.
1.7.2 13w36a With the addition of new flowers, many secondary and tertiary dyes are now primary dyes.
13w41a Stained glass can now be crafted.
1.8 14w30a Added banners which can be dyed.
1.11 16w39a Added the ability to dye shulker boxes.
1.12 17w15a Added the ability to dye beds.
1.13 17w47a The different data values for the dye ID have been split up into their own IDs.
차기 Java Edition
1.14 18w43a Renamed "cactus green" to "green dye".
pocket 알파
0.4.0 Added cactus green.
0.14.0 build 1 green dye can be used to dye water in cauldron.
Pocket Edition
1.0 alpha 0.17.0.1 green dye can be used to dye shulker.
1.1 alpha 1.1.0.0 green dye can be used to dye bed, shulker box, and craft concrete powder.
Bedrock Edition
1.2 beta 1.2.0.2 green dye used to craft stained glass, pattern on banner and fireworks star.
1.4 beta 1.2.20.1 Green dye used to craft balloon and glow stick.
1.8 beta 1.8.0.10 Renamed "cactus green" to "green dye".
차기 Bedrock Edition
1.10 beta 1.10.0.3 Green dye are now sold by wandering trader.
Console Edition
TU1CU11.00Patch 1 Added cactus green.
PS4.svg 1.83Renamed Cactus Green to Green Dye.

“초록색 염료”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