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have begun migration of most wikis to our new host, Amazon Web Services. All but the top 100 wikis are in read-only mode until the migration is complete. Estimated completion: End of Week.

체험판 모드

이 페이지는 아직 외국어인 부분이 상당히 많거나, 한국어를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여러분들이 번역을 도와주시면 위키에 큰 도움이 됩니다.
TIP : 도움말:번역 지침을 참고해주세요.
이 페이지는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지식을 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
데모 월드를 로딩할때 나오는 구매창

데모 모드Minecraft 의 데모버전이고, 아직 마인크래프트를 구매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무료로 마인크래프트에 대해 살펴볼 수 있도록 만든 모드다. 만약 당신이 마인크래프트를 사기 전에 마인크래프트에 대해 둘러보고 싶다면, 당신은 모장 계정에 가입함으로서 데모 모드를 무료로 플레이해볼 수 있고, 마인크래프트 게임 클라이엔트도 다운받을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비구매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마인크래프트를 켜면, 당신은 데모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을 볼수 있게 된다. 이 데모모드는 100분동안 플레이할수 있으며, 마인크래프트 시간으로 5일이다. 데모 모드에선 게임을 즐기는 법과 게임하는 자세한 방법 등이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마인크래프트를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보기위해 데모 모드를 플레이하지만, 대부분은 자신의 컴퓨터에서 마인크래프트가 잘 실행되는지 테스트 해보기 위해 데모 모드를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August 1st, 2012,마인크래프트 클라이언트를 다운했을시 당신은 마인크래프트의 새로운 런쳐를 다운로드 해야할것입니다. 새로운마인크래프트 런쳐 (그리고 그냥 런쳐), 가장 최신의 마인크래프트 런쳐를 다운로드 하세요!, 를 다운해서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세요~

제한[편집 | 원본 편집]

r
12w16a 데모 모드 추가. 스냡샷 릴리즈에서는, minecraft.jar 는 -demo 로 런칭되었다

사소한 것들[편집 | 원본 편집]

  • 체험판(데모) 모드에서도 LAN서버를 치트 허용으로 설정한 뒤, 정품을 구매한 사람이 데모 버전의 LAN서버에 들어가면, 반복적으로 시간이 0이 된다.

사진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