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괴

철괴
Iron Ingot.png

유형

원재료

재생 가능

가능

쌓기

가능 (64)

등장 버전

역사 참고

데이터 값

Name id

iron_ingot

철괴(Iron Ingot)는 다용도의 금속 제작 재료이다.

재료 제작 방법
철 블록

9
철 조각

제련[편집 | 원본 편집]

재료 제련 방법
철광석 +
모든 연료

철괴는 38.4%의 확률로 엔드 도시 상자에서 4~8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18.5%의 확률로 던전 상자에서, 18.5%의 확률로 삼림 대저택 상자에서, 99.4%의 확률로 땅에 묻힌 보물 상자에서, 모두 1~4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그리고 23.3%의 확률로 요새 제단 상자에서, 97.4%의 확률로 난파선#보물 상자에서, 34.3%의 확률로 요새 저장실 상자에서, 45.1%의 확률로 마을 대장간 상자에서, 18.0%의 확률로 사막 사원 상자에서, 43.3%의 확률로 정글 사원 상자에서, 19.0%의 확률로 네더 요새 상자에서, 31.6%의 확률로 폐광 상자가 실린 광산 수레에서 , 모두 1~5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1.14[차기 버전용]의 경우, 이들은 45.1%의 확률로 마을 무기 제조인 상자에서 37.4%의 확률로 정글 사원 상자에서 1~5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그리고 54.2%의 확률로 마을 갑옷 제조인 상자에서 30.5%의 확률로 약탈자 전초기지 상자에서 1~3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베드락 에디션의 경우, 이들은 57.2%의 확률로 땅에 묻힌 보물 상자에서 3~5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그리고 22.6%의 확률로 요새 제단 상자에서, 28.5%의 확률로 요새 저장실 상자에서, 43.2%의 확률로 정글 사원 상자에서, 모두 1~5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철괴는 마을 도구 제작인 상자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차기 버전용: BE 1.11.0]

철 골렘[편집 | 원본 편집]

철 골렘이 죽으면 죽는 방법에 관계없이 3-5개의 금괴를 드롭한다. 약탈 마법은 철괴 드롭량에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좀비[편집 | 원본 편집]

좀비는 0.8%의 확률로 1개의 철괴를 드롭한다. 약탈 I 은 1.2%, 약탈 II는 1.5%, 약탈 III은 1.8%로 확률이 올라간다.

이름 재료 제작 방법 설명
활성화 레일 철괴 +
막대기 +
레드스톤 횃불
모루 철 블록 +
철괴

용광로 철괴 +
화로 +
매끄러운 돌

[차기 버전용: JE 1.14 & BE 1.10]
철 블록 철괴

양동이 철괴

가마솥 철괴

나침반 철괴 +
레드스톤 가루

석궁 막대기 +
철괴 +
 +
철사 덫 갈고리

탐지 레일 철괴 +
돌 압력판 +
레드스톤 가루
부싯돌과 부시 철괴 +
부싯돌

중형 무게 압력판 철괴

호퍼 철괴 +
상자

철 도끼 철괴 +
막대기

철창 철괴
철 부츠 철괴

철 흉갑 철괴

철문 철괴
철 투구 철괴

철 괭이 철괴 +
막대기

철 각반 철괴

철 조각 철괴
철 곡괭이 철괴 +
막대기

철 삽 철괴 +
막대기

철 검 철괴 +
막대기

철 다락문 철괴

광산 수레 철괴

피스톤 모든 나무 판자 +
조약돌 +
철괴 +
레드스톤 가루

레일 철괴 +
막대기
가위 철괴

방패 모든 나무 판자 +
철괴

세공대 철괴 +
모든 나무 판자

[차기 버전용: JE 1.14 & BE 1.11.0]
돌 절단기
(JE 1.14)
철괴 +

[자바 및 베드락 에디션 전용]
철사 덫 갈고리 철괴 +
막대기 +
모든 나무 판자

갑옷 제조인, 도구 제조인, 무기 제조인은 2 단계 거래에서 7-9 철괴를 1 에메랄드에 구입한다.[BE 1.11.0 이전에만]

도제 수준의 갑옷 제조인, 도구 제조인, 무기 제조인은 4개의 철괴를 1 에메랄드에 구입한다.‌[차기 버전용: BE 1.11.0]

수리[편집 | 원본 편집]

사슬 투구, 흉갑, 각반, 부츠 및, 철 투구, 흉갑, 각반, 부츠, , [[곡괭이, 도끼, 괭이은 모루에서 철괴를 사용하여 수리할 수 있다.

신호기[편집 | 원본 편집]

철괴는 신호기에서 힘을 선택하는데 사용된다. 플레이어는 제공되는 상태 효과 힘을 선택한 후, 아이템 슬롯에 철괴를 넣어야 한다.

철괴 대신 에메랄드, 금괴,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도 있다.

업적[편집 | 원본 편집]

Xbox PS 베드락 닌텐도

최초의 철철광석을 녹이십시오화로 출력으로 부터 철괴를 꺼낸다.가능가능가능가능15GSilver

발전 과제[편집 | 원본 편집]

철이 철철 넘쳐철괴를 제련하세요더욱 더 좋게철괴를 얻는다.minecraft:story/smelt_iron

자바 에디션 Indev
0.31 January 29, 2010 Added iron ingots. Iron ingots can be used to craft iron blocks, flint and steel and iron swords, shovels, pickaxes and axes.
January 30, 2010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arrows.
February 6, 2010 Iron ingots can now be used to craft iron hoes.
February 18, 2010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iron helmets, chestplates, leggings and boots.
자바 에디션 Infdev
June 15, 2010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buckets.
June 18, 2010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rails and minecarts.
June 25, 2010, 2 Iron ingots can be found in dungeon chests.
자바 에디션 알파
v1.0.1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iron doors.
v1.0.14 Iron ingots are now no longer used to craft arrows.
v1.1.0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compasses.
자바 에디션 베타
1.5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detector rails.
1.7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pistons and shears.
1.8 Pre-release Iron ingots are found in the new stronghold storeroom and mineshaft chests.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iron bars.
자바 에디션
1.0 Beta 1.9 Prerelease 2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cauldrons.
Beta 1.9 Prerelease 3 Iron ingots are now found in the new stronghold altar chests.
1.1 12w01a Iron ingots are now found in village blacksmith chests.
1.2.1 12w06a Zombies will now rarely drop iron ingots, making it a renewable resource.
12w08a Iron golems will now drop 3-5 iron ingots.
1.3.1 12w21a Added desert temples, with a hidden chest room and loot containing iron ingots.
Blacksmith villagers will now buy 8–9 iron ingots for 1 emerald.
12w22a Added jungle temples, which contain loot chests with iron ingots.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tripwire hooks.
1.4.2 12w32a Iron ingots can be used to activate beacons.
12w41a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anvils.
1.5 13w01a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heavy weighted pressure plates.
13w02a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hoppers and activator rails.
1.6.1 13w18a Now found in nether fortress chests.
1.8 14w02a Trading for iron ingots has now been changed: armorer, weapon smith and tool smith villagers will now buy 7–9 iron ingots for 1 emerald.
14w07a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iron trapdoors.
1.9 15w31a Iron ingots are now found in end city ship chests.
15w33c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shields.
15w44a The average yield from dungeon and desert temple chests has now been substantially decreased.
The average yield from mineshaft and nether fortress chests has now been slightly decreased.
1.11 16w39a Iron ingots are now found in the new woodland mansion chests.
1.11.1 16w50a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iron nuggets.
18w10a Iron ingots will now generate in buried treasure chests.
18w11a Iron ingots can now be found in the chests of shipwrecks.
차기 자바 에디션
1.14 18w43a Iron ingots can now be used to craft crossbows.
18w47a Iron ingots can now be found inside of loot chests on top of pillager outposts.
18w50a Iron ingots can now be used to craft a blast furnace.
19w04a Iron ingots can now be used to craft stonecutters.
포켓 에디션 알파
0.3.2 Iron ingots have now been added. They can be used to craft shears, blocks of iron and iron pickaxes, axes, swords and shovels.
0.4.0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flint and steel and iron hoes.
0.5.0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nether reactor cores.
0.6.0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iron armor.
0.7.0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buckets.
0.8.0 build 2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compasses, minecarts, iron bars and rails.
0.9.0 build 1 Iron ingots can now be found in village blacksmith chests, stronghold altar chests and dungeon chests.
Zombies will now rarely drop iron ingots.
0.12.1 build 1 Iron ingots are now no longer used to craft nether reactor cores and are instead dropped by it.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anvils.
Iron ingots are now found in nether fortress chests.
Added iron golems, which will drop iron ingots.
Iron ingots can now be used to repair iron tools, armor and weapons in anvils.
Added zombie villagers, which will rarely drop iron ingots.
0.13.0 build 1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tripwire hooks, detector rails, iron trapdoors and heavy weighted pressure plates.
Added desert temples, which have hidden chest rooms and loot containing iron ingots.
0.14.0 build 1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hoppers and cauldrons.
Iron ingots can now be found in minecart chests generated in abandoned mineshafts.
0.15.0 build 1 Iron ingots are now used to craft pistons.
Added jungle temples, which have hidden chest rooms and main treasure rooms that have loot containing iron ingots.
Added husks, which will rarely drop iron ingots.
0.16.0 build 4 Iron ingots can now be used to activate beacons.
포켓 에디션
1.0 alpha 0.17.0.1 Iron ingots can now be found in end city ship chests.
Iron ingots can now be found in stronghold storeroom chests.
1.0.4 alpha 1.0.4.0 Added trading – armorer, weapon smith and tool smith villagers will now buy 7–9 iron ingots for 1 emerald.
1.1 alpha 1.1.0.0 Iron ingots can now be crafted using iron nuggets.
Iron ingots can now be used to craft iron nuggets.
Iron ingots can now be found in woodland mansion chests.
베드락 에디션
1.4 beta 1.2.14.2 Iron ingots will now generate in buried treasure chests.
Iron ingots can now be found in shipwreck treasure chest.
1.8 beta 1.8.0.10 Iron ingots can now be used to craft crossbows.
1.10 beta 1.10.0.3 Iron ingots can now be found inside pillager outposts and villages' weaponsmith chest.
Iron ingots can now be used to craft blast furnaces, stonecutters and shields.
콘솔 에디션
TU1CU11.0Patch 1Added iron ingots.
0.1.0
Added Iron Ingots.

“철괴”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

  • 철괴는 게임에서 가장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아이템으로 30가지 제작법에 사용된다. 두번째는 나무 판자로서 29가지 제작법에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