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here! We are conducting a survey to better understand the user experience in making a first edit. If you have ever made an edit on Gamepedia, please fill out the survey. Thank you!

지식의 책

지식의 책
Knowledge book.png

유형

아이템

재생 가능

불가능

쌓기

불가능

등장 버전

역사

Name id

knowledge_book

Java Edition.png

지식의 책(Knowledge Book)은 플레이어가 사용하면 제작법을 알려주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지식의 책은 명령어를 사용해야만 얻을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보관함에도 없다.

예를 들어, 양동이화분 제작법을 알려주는 지식의 책을 자기 자신에게 주려면, 아래의 명령을 사용하면 된다.

/give @s minecraft:knowledge_book{Recipes:["minecraft:bucket", "minecraft:flower_pot"]}.

지식의 책은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제작법을 제작법 책에 추가함으로써, 제작법을 알려주는데 사용된다.

지식의 책은 /gamerule doLimitedCrafting를 "true"로 설정한 상태에서 지도제작자에게 매우 유용하다. 제작법이 열러야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게되기 때문이다.

자바 에디션
1.12 17w13a Added knowledge books.

“지식의 책”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

함께 보기[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