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here! We are conducting a survey to better understand the user experience in making a first edit. If you have ever made an edit on Gamepedia, please fill out the survey. Thank you!

주황색 염료

주황색 염료
Orange Dye.png

유형

염료

재생 가능

가능

쌓기

가능 (64)

데이터 값

DEC: 35114 HEX: 15F14 BIN: 10101111114

Name id

데이터 값 참고

주황색 염료(Orange Dye)는 주황색 튤립으로 부터 제작하거나, 장밋빛 빨강 염료민들렛빛 노랑 염료를 결합하여 만들 수 있는 1차 염료이다.

재료 제작 방법
주황색 튤립

장밋빛 빨강 염료 +
민들렛빛 노랑 염료

2

떠돌이 상인은 주황색 염료 3개를 1 에메랄드에 판매한다.‌[차기 버전용: JE 1.14 & BE 1.10]

다른 모든 염료들 처럼, 주황색 염료는 다음과 같이 사용된다.:

이름 재료 제작 방법 설명
Orange Balloon 라텍스 +
주황색 염료 +
Helium +

[베드락 및 교육용 에디션 전용]
주황색 침대 모든 침대 +
주황색 염료

어떤 색의 침대도 염료를 사용하여 염색할 수 있다.‌[포켓 및 콘솔 에디션 전용]
주황색 침대 하얀색 침대 +
주황색 염료

하얀색 침대는 염료를 사용하여 염색할 수 있다.‌[자바 에디션 전용]
주황색 양탄자 하얀색 양탄자 +
주황색 염료
[차기 버전용: JE 1.14]
주황색 콘크리트 가루 주황색 염료 +
모래 +
자갈
주황색 폭죽 탄약 화약 +
파란색 염료+
기타 재료(옵션)

최대 8가지의 염료를 추가할 수 있다.
머리, 황금 조각, 깃털 또는 화염구를 최대 하나 추가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와 발광석 가루는 다른 어떤 재료와도 추가할 수 있다.
주황색 셜커 상자 셜커 상자 또는
모든 셜커 상자 +
주황색 염료

주황색 색유리 유리 +
주황색 염료
주황색 색유리 판
(1.14)
유리판 +
주황색 염료
주황색 테라코타 테라코타 +
주황색 염료
주황색 양털 모든 양털 +
주황색 염료

[베드락 에디션 전용]
주황색 양털 하얀색 양털 +
주황색 염료

[자바 및 콘솔 에디션 전용]

Orangebanner.png

베틀 재료[편집 | 원본 편집]

Loom Interface.png

양치기 주민은 2 단계 거래에서 20%의 확률로 12개의 주황색 염료를 1 에메랄드에 구입한다.‌[차기 버전용: BE 1.11.0]

자바 에디션 베타
1.2 Added orange dye.
자바 에디션
1.4.2 12w34a Added the ability to dye leather armor and wolf collars.
1.4.6 12w49a Orange dye can be crafted with gunpowder to create a firework star.
1.6.1 13w19a Stained clay can now be crafted.
1.7.2 13w36a With the addition of new flowers, many secondary and tertiary dyes are now primary dyes.
13w41a Stained glass can now be crafted.
1.8 14w30a Added banners which can be dyed.
1.11 16w39a Added the ability to dye shulker boxes.
1.12 17w15a Added the ability to dye beds.
1.13 17w47a The different data values for the dye ID have been split up into their own IDs.
포켓 에디션 알파
0.4.0 Added orange dye.
0.8.0 build 2 Orange dye is now used to craft cocoa beans (version exclusive).
0.14.0 build 1 orange dye can be used to dye water in cauldron.
?Removed the above recipe.
포켓 에디션
1.0.0 alpha 0.17.0.1 Orange dye can now be used to dye shulker.
1.1.0 alpha 1.1.0.0 Orange dyecan now be used to craft concrete powder and colored bed.
베드락 에디션
1.2.0 beta 1.2.0.2 Orange dye can now be used to craft firework star, stained glass, and pattern on banner.
1.4.0 beta 1.2.20.1 Orange dye can now be used to craft balloon and glow stick.
1.8.0 beta 1.8.0.8 Orange can now be dye used to dye cat collar.
1.10.0 beta 1.10.0.3 Orange dye is sold by the new wandering trader.
Orange dye can now be used to dye white carpet.

“주황색 염료”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