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종이
Paper.png

형태

원자재

내구도

N/A

재생 가능

?

쌓기

가능 (64)

데이터 값

내부 ID

종이는 알파버전 Seecret Friday Update 6(v1.0.11) 패치에 추가가 되었고, 베타버전때도 같은 방법으로 사용이 되었다. 종이는 사탕수수로 조합이 가능하다. 종이는 보통 장식용인 서재를 조합하는데 쓰이는 이나 지도를 만드는데 쓰인다. Adding functionality to books in the form of writing them, similarly to signs, remains a popular request, however several mods exist to serve this purpose.

조합법[편집 | 원본 편집]

재료 재료 » 결과
사탕수수

조합된 재료로 만들 수 있는 것들[편집 | 원본 편집]

재료 재료 » 결과
종이

가죽

종이 + 나침반

Map (Item)

상식[편집 | 원본 편집]

  • 비록 실제에서는 대부분 종이를 나무 펄프로 만들지만 사탕수수 찌거기로 만들 수 있다.
  • The update in which names of items were added came before cake, and the sugar cane was most commonly known as reeds.
  • 사탕수수가 종이를 만들기 위한 재료로 남을지 아니면 Notch가 필요한 것을 바꿀지는 불확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