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Gamepedia users and contributors! Please complete this survey to help us learn how to better meet your needs in the future. We have one for editors and readers. This should only take about 7 minutes!

자바 에디션 1.14.4 프리릴리즈 4

마인크래프트 1.14.4 프리릴리즈 4
Java 1.14.4-pre4.png
에디션

자바 에디션

종류

프리릴리즈

출시일

2019년 7월 10일

프리릴리즈 소속

1.14.4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json)
서버

프로토콜 버전

494

데이터 버전

1972

1.14.4 프리릴리즈 4 (런처에서는 1.14.4-pre4)는 자바 에디션 1.14.4의 2019년 7월 10일에 출시된 4번째 프리릴리즈이다.[1] 이 버전은 버그를 고치고 서버 권한을 수정했다.

추가됨[편집 | 원본 편집]

server.properties
  • Added function-permission-level to server.properties which controls which permission levels functions have.

바뀜[편집 | 원본 편집]

/forceload/reload
  • 위 명령어의 권한 레벨이 2레벨로 변경됨.
약탈자
  • 팔 텍스쳐 바뀜.

고침[편집 | 원본 편집]

9개의 문제점 수정됨
1.14에서
  • MC-145769 – 주민은 뒤에서 문을 닫지 않음.
  • MC-148613 – 바닷 속 몹이 생성되지 않음. 양동이에서 나온 물고기는 바닷 속 몹 캡에 계산되지 않음.
1.14.1에서
  • MC-152908 – 플레이어가 서버에 참여하면 오프라인 시간 동안 발생한 모든 작업이 서버 연결에 대기함.
1.14.2에서
  • MC-153749 – 길들인 여우가 다치면 플레이어를 공격함.
  • MC-153852 – 콘크리트 가루가 착지하면 물을 제거함.
1.14.3에서
  • MC-156013 – 블록을 부수면 다시 나타나 플레이어를 민다.
  • MC-156395 – 한 주민이 한 블록에 의해서 직업이 됬는데 그 한 블록이 다른 주민도 직업을 생기게 함.
보안 문제
  • MC-153406 – 아이템 JSON 구성 요소 항목에서 충돌이 일어남.[1]
  • MC-155711 – 원래 실행할 수 없는 함수 명령어(publish, debug...)를 실행할 수 있음.[1]

slicedlime 동영상:

참고[편집 | 원본 편집]

  1. 1.0 1.1 1.2 "마인크래프트 1.14.4 프리릴리즈 4" – Minecraft.net, 2019년 7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