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Gamepedia users and contributors! Please complete this survey to help us learn how to better meet your needs in the future. We have one for editors and readers. This should only take about 7 minutes!

자바 에디션 1.14.4 프리릴리즈 3

마인크래프트 1.14.4 프리릴리즈 3
Java 1.14.4-pre3.png
에디션

자바 에디션

종류

프리릴리즈

출시일

2019년 7월 8일

프리릴리즈 소속

1.14.4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json)
서버

프로토콜 버전

493

데이터 버전

1971

1.14.4 프리릴리즈 3 (런처에서는 1.14.4-pre3)는 자바 에디션 1.14.4의 2019년 7월 8일에 출시된 3번째 프리릴리즈이다.[1] 이 버전은 스플래시 문구를 추가했고 청크 로딩 렉을 줄이는 데에 노력했으나 실패하였다.[2]

추가됨[편집 | 원본 편집]

스플래시
  • "Ping the human!" 스플래시 문구가 추가됨.

slicedlime 동영상:

참고[편집 | 원본 편집]

  1. "마인크래프트 1.14.4 프리릴리즈 3" – Minecraft.net, 2019년 7월 8일
  2. 2.0 2.1 MC-151082: Marked as "Fixed" for this version but later reope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