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Gamepedia users and contributors! Please complete this survey to help us learn how to better meet your needs in the future. We have one for editors and readers. This should only take about 7 minutes!

자바 에디션 1.14.4 프리릴리즈 2

마인크래프트 1.14.4 프리릴리즈 2
1.14.4-pre1.png
Java 1.14.4-pre2.png
에디션

자바 에디션

종류

프리릴리즈

출시일

2019년 7월 4일

프리릴리즈 소속

1.14.4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json)
서버

프로토콜 버전

492

데이터 버전

1970

1.14.4 프리릴리즈 2 (런처에서는 1.14.4-pre2)는 자바 에디션 1.14.4의 2019년 7월 4일에 추가된 2번째 프리릴리즈이다.,[1] 이 버전은 주민 AI(인공지능)를 조금 수정하고 버그를 고쳤다.

바뀜[편집 | 원본 편집]

[편집 | 원본 편집]

주민
  • 이제 더 많은 아이템을 비축해 주민는 더 많은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게 됨.
  • 이제 좀비에게 감염된 좀비 주민은 그 좀비를 기억함.
    • 그리고 좀비 주민을 치유해준 플레이어는 더 오랫동안 기억함.
  • 수요를 다시 들이지 않아도 일을 할 수 있음.
  • 주민의 경로 탐색 AI가 향상됨.

일반[편집 | 원본 편집]

마인크래프트 Realms
  • Realm 화면에서 '플레이어 활동' 버튼이 제거됨.

고침[편집 | 원본 편집]

8개의 문제점 수정됨
1.14보다 이전 버전에서
  • MC-134811 – 언데드 몹이 물에 잠긴 블록에 낌.
  • MC-136318 – 물 위에 뜨는 몹이 물에 잠긴 블록 위를 걸을 수 없음.
1.14.1에서
  • MC-151150 – 엔티티(주민이 경로를 탐색하기 시작하면 엄청난 렉이 발생함.
  • MC-151376 – 주민이 POI로 경로를 탐색하지 않음; POI 감지 범위가 매우 작음.
  • MC-151810 – 몹이 낙하 피해를 입으려 하는것을 거부하지 않음.
1.14.3에서
이전의 개발 버전에서
  • MC-155906 – 목적지 위치에 공간이 포함됬을시 디버그 덤프를 저장하는데 실패함.
보안 문제
  • MC-154214 – 플레이어 타겟이 잘못되어 청크 언로딩이 안됨.[1]

slicedlime 동영상:

참고[편집 | 원본 편집]

  1. 1.0 1.1 "마인크래프트 1.14.4 프리릴리즈 2" – Minecraft.net, 2019년 7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