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Gamepedia users and contributors! Please complete this survey to help us learn how to better meet your needs in the future. We have one for editors and readers. This should only take about 7 minutes!

자바 에디션 1.14.4/개발 버전

이 문서는 자바 에디션 1.14.4/개발 버전 개발 버전 목록을 보여줍니다.

1.14.4 프리릴리즈 1

1.14.4 프리릴리즈 1 (런처에서는 1.14.4-pre1)는 자바 에디션 1.14.4의 2019년 7월 3일에 출시된 1번째 프리릴리즈이다.[1] 이 버전은 새로운 디버그 보고서 명령을 추가하고, 양귀비수상한 스튜 효과를 변경하고, 성능을 향상하고, 버그를 수정했다.

추가됨

명령어 형식

/debug
  • /debug report 추가됨.
    • 각 차원에 있는 청크블록 엔티티 목록과 같은 성능을 디버깅하는 동안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사용됨.
      • 이 정보는 .minecraft/debug폴더에 .zip 형식으로 저장됨.

바뀐 것

아이템

수상한 스튜

주민
  • 이제 주민은 자발적으로 아이템을 주움.

일반

client.jar
  • Re-integrated Realms code into the client, in package com.mojang.realmsclient.dto.
  • Re-added Realms assets to the client.
성능
  • 성능이 향상됨.

고침

30개의 문제점 수정됨
1.14보다 이전 버전에서
  • MC-100946 – Bow with mending undraws when receiving XP while drawn.
  • MC-113968 – Zombies of village siege spawn despite gamerule doMobSpawning being false.
  • MC-113970 – Zombies of village siege do not spawn centered on a block.
  • MC-134964Unexpected error: java.util.NoSuchElementException.
  • MC-142037java.lang.NullPointerException: Initializing game.
1.14에서
  • MC-143755 – Arbitrary score/selector/NBT resolution using lectern without operators rights.
  • MC-143886 – Acacia leaves render improperly from a distance.
  • MC-146289 – Farmer villagers do not stop to pick up their crops.
  • MC-147844 – Pillagers do not pathfind around obstacles and out of water.
1.14.1에서
  • MC-152094 – End city/end ship generation gets cut at chunk borders sometimes.
  • MC-152636 – Killing a zombie right as it converts into a drowned will drop the loot from zombie while still converting into a drowned.
1.14.2에서
  • MC-153498 – Cyrillic letter Є is not included in the Minecraft font.
  • MC-153665 – Full villager inventory creates invisible items.
  • MC-153712 – Java using 100–200% CPU in macOS.
  • MC-154668 – Invalid characters crash the game in jigsaw block input upon pressing enter.
  • MC-154830 – All wall signs use oak color on maps.
1.14.3에서
  • MC-153766 – Rabbits no longer need sand/grass in order to spawn in deserts/tundras.
  • MC-153892 – Mending slows down breaking blocks.
  • MC-154019 – Beacon deactivate sound not sounds when you break the base.
  • MC-154031 – Villagers give away all food if they want to share it.
  • MC-154068 – Parrots occasionally disappearing when you take them from a boat.
  • MC-154201 – Trying to trade with villager immediately closes trading menu for some villagers.
  • MC-154362 – Crossbow has to reload when mending takes place.
  • MC-154509 – Bashkir letters Ҙ, ҙ, Ҡ, ҡ, Ҫ, and ҫ are not included in the Minecraft font.
  • MC-155092 – Zombie sieges can happen on mushroom islands.
  • MC-155104 – When closing a menu while moving the mouse, the screen will move in that direction.
  • MC-155172 – Hostile wolf AI has been broken: wolves can no longer attack enemies efficiently.
  • MC-155238 – Villagers picking up workstation through wall.
  • MC-155345ConcurrentModificationException when a player leaves an active raid.
  • MC-155571 – Silverfish and endermite spawners no longer functioning.

1.14.4 프리릴리즈 2

1.14.4 프리릴리즈 2 (런처에서는 1.14.4-pre2)는 자바 에디션 1.14.4의 2019년 7월 4일에 추가된 2번째 프리릴리즈이다.,[2] 이 버전은 주민 AI(인공지능)를 조금 수정하고 버그를 고쳤다.

바뀜

주민
  • 이제 더 많은 아이템을 비축해 주민는 더 많은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게 됨.
  • 이제 좀비에게 감염된 좀비 주민은 그 좀비를 기억함.
    • 그리고 좀비 주민을 치유해준 플레이어는 더 오랫동안 기억함.
  • 수요를 다시 들이지 않아도 일을 할 수 있음.
  • 주민의 경로 탐색 AI가 향상됨.

일반

마인크래프트 Realms
  • Realm 화면에서 '플레이어 활동' 버튼이 제거됨.

고침

8개의 문제점 수정됨
1.14보다 이전 버전에서
  • MC-134811 – 언데드 몹이 물에 잠긴 블록에 낌.
  • MC-136318 – 물 위에 뜨는 몹이 물에 잠긴 블록 위를 걸을 수 없음.
1.14.1에서
  • MC-151150 – 엔티티(주민이 경로를 탐색하기 시작하면 엄청난 렉이 발생함.
  • MC-151376 – 주민이 POI로 경로를 탐색하지 않음; POI 감지 범위가 매우 작음.
  • MC-151810 – 몹이 낙하 피해를 입으려 하는것을 거부하지 않음.
1.14.3에서
이전의 개발 버전에서
  • MC-155906 – 목적지 위치에 공간이 포함됬을시 디버그 덤프를 저장하는데 실패함.
보안 문제
  • MC-154214 – 플레이어 타겟이 잘못되어 청크 언로딩이 안됨.[2]

1.14.4 프리릴리즈 3

1.14.4 프리릴리즈 3 (런처에서는 1.14.4-pre3)는 자바 에디션 1.14.4의 2019년 7월 8일에 출시된 3번째 프리릴리즈이다.[3] 이 버전은 스플래시 문구를 추가했고 청크 로딩 렉을 줄이는 데에 노력했으나 실패하였다.[4]

추가됨

스플래시
  • "Ping the human!" 스플래시 문구가 추가됨.

1.14.4 프리릴리즈 4

1.14.4 프리릴리즈 4 (런처에서는 1.14.4-pre4)는 자바 에디션 1.14.4의 2019년 7월 10일에 출시된 4번째 프리릴리즈이다.[5] 이 버전은 버그를 고치고 서버 권한을 수정했다.

추가됨

server.properties
  • Added function-permission-level to server.properties which controls which permission levels functions have.

바뀜

/forceload/reload
  • 위 명령어의 권한 레벨이 2레벨로 변경됨.
약탈자
  • 팔 텍스쳐 바뀜.

고침

9개의 문제점 수정됨
1.14에서
  • MC-145769 – 주민은 뒤에서 문을 닫지 않음.
  • MC-148613 – 바닷 속 몹이 생성되지 않음. 양동이에서 나온 물고기는 바닷 속 몹 캡에 계산되지 않음.
1.14.1에서
  • MC-152908 – 플레이어가 서버에 참여하면 오프라인 시간 동안 발생한 모든 작업이 서버 연결에 대기함.
1.14.2에서
  • MC-153749 – 길들인 여우가 다치면 플레이어를 공격함.
  • MC-153852 – 콘크리트 가루가 착지하면 물을 제거함.
1.14.3에서
  • MC-156013 – 블록을 부수면 다시 나타나 플레이어를 민다.
  • MC-156395 – 한 주민이 한 블록에 의해서 직업이 됬는데 그 한 블록이 다른 주민도 직업을 생기게 함.
보안 문제
  • MC-153406 – 아이템 JSON 구성 요소 항목에서 충돌이 일어남.[5]
  • MC-155711 – 원래 실행할 수 없는 함수 명령어(publish, debug...)를 실행할 수 있음.[5]

1.14.4 프리릴리즈 5

1.14.4 프리릴리즈 5 (런처에서는 1.14.4-pre5)는 자바 에디션 1.14.4의 2019년 7월 11일에 출시된 5번째 프리릴리즈이다. [6] 이 버전은 버그를 수정했다.

고침

6개의 문제점 수정됨
1.14에서
  • MC-149880 – 주민이 잘못된 책을 거래함.
  • MC-156349 – 직접 연결 창에서 ↵ Enter키가 안눌림.
1.14.1에서
  • MC-151282 – 서버에서 거래 수요가 많으면 거래창에서 정확한 가격을 표시하지 않음.
자바 에디션 1.14.4의 개발 버전에서
  • MC-156042 – 주민의 수요 값이 거래를 하지 않는 이상 절대 줄어들지 않음.
기타
  • 이름에 점이 있는 월드에 디버그 보고서를 보냄.
  • 주민이 공허에 빠질 때 서버가 멈춤.

1.14.4 프리릴리즈 6

1.14.4 프리릴리즈 6 (런처에서는 1.14.4-pre6)는 자바 에디션 1.14.4의 2019년 7월 15일에 출시된 6번째 프리릴리즈이다.[7] 이 버전은 버그를 수정하고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1인칭 모드에서 카메라 피벗이 오프셋되는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바뀜

일반

카메라
  • 1인칭 모드에서 카메라 중심이 상쇄되지 않게 됨.
성능
  • 성능 향상됨.
  • 빠르게 이동할 때의 청크 로딩 성능 개선.

고침

4개의 문제점 수정됨
1.14에서
  • MC-149018 – 서버 CPU 사용량이 높음.
1.14.3에서
자바 에디션 1.14.4의 개발 버전에서
  • MC-156451 – 가끔 블록을 파괴 시 이동 속도가 초기화됨.
기타
  • 메모리가 누수되는 현상을 수정함.[7]

1.14.4 프리릴리즈 7

1.14.4 프리릴리즈 7 (런처에서는 1.14.4-pre7)는 자바 에디션 1.14.4의 2019년 7월 18일에 출시된 7번째이자 마지막 프리릴리즈이다.[8] 이 버전은 버그를 수정하고 성능이 향상되었다.

바뀜

일반

성능
  • 나뭇잎 렌더링을 위한 성능을 최척화함.

고침

4개의 문제점 수정됨
1.14에서
  • MC-150623렌더링 오버레이 중에 게임이 중단됨: 알맞은 텍스쳐를 불러올 수 없음.
1.14.3에서
  • MC-156389 – 모루에서 18글자를 한번에 지우기 위해 ⇧ Shift+⌘ Command+Delete 키를 누르면 게임이 튕김.
자바 에디션 1.14.4의 개발 버전에서

메모 및 참고

  1. "마인크래프트 1.14.4 프리릴리즈 1" – Minecraft.net, 2019년 7월 3일
  2. 2.0 2.1 "마인크래프트 1.14.4 프리릴리즈 2" – Minecraft.net, 2019년 7월 4일
  4. MC-151082: Marked as "Fixed" for this version but later reopened.
  5. 5.0 5.1 5.2 "마인크래프트 1.14.4 프리릴리즈 4" – Minecraft.net, 2019년 7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