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 석재 벽돌

엔드 석재 벽돌
End Stone Bricks JE2 BE2.png
투명

불투명

밝기

0

폭발 저항

9

경도

3

도구

재생

가능

쌓기

가능 (64)

가연성

없음

떨굼

자기 자신

데이터 값

DEC: 206 HEX: CE BIN: 11001110

Name Id

end_bricks

엔드 석재 벽돌(End stone bricks)은 엔드 돌을 기반으로 하는 벽돌이다.

엔드 석재 벽돌은 어떤 곡괭이로도 채광할 수 있다. 곡괭이 없이 파괴할 경우에는 아무것도 드롭하지 않는다.

블록 엔드 석재 벽돌[1]
경도 3
도구
파괴 시간[참고 1]
맨손 15
나무 2.25
1.15
0.75
다이아몬드 0.6
네더라이트 0.5
황금 0.4

재료 제작 방법
엔드 돌

4

엔드 석재 벽돌은 엔드 도시 구조물의 일부로 찾을 수 있다.

엔드 석재 벽돌은 다른 벽돌형 블록처럼 기본적으로 장식 블록이다.

이름 재료 제작 방법
엔드 석재 반 블록 엔드 석재 벽돌
엔드 석재 담장 엔드 석재 벽돌
엔드 석재 계단 엔드 석재 벽돌

Java Edition
1.9 2015년 6월 22일Jeb은 인스타그램에 "MINECON 2015 HYPE!"라는 말과 함께 엔드 석재 벽돌을 게시했다.
15w31a End Stone Bricks JE1 BE1.png 엔드 석재 벽돌이 추가되었다.
1.10 16w20a 제작법이 제거되었다.
1.10-pre2 다시 제작 가능해졌고, 블록 네 개가 아니라 한 블록이 제작된다.
releaseThe crafting recipe for end stone bricks will now again give four blocks instead of one.
1.13 17w47a The ID for end stone bricks has now been changed from end_bricks to end_stone_bricks.
1.14 18w43a End Stone Bricks JE2 BE2.png The texture of end stone bricks has now been changed.
End stone bricks can now be crafted into stairs, slabs and walls.
1.15 19w45a The hardness and blast resistance of end stone bricks have now been increased to 3 and 9, respectively, to match end stone.
Pocket Edition
1.0 build 1 End Stone Bricks JE1 BE1.png 엔드 석재 벽돌이 추가되었다.
Bedrock Edition
1.9 beta 1.9.0.0 End stone bricks can now used to craft end stone bricks slabs, stairs, and walls.
1.10.0 beta 1.10.0.3 End Stone Bricks JE2 BE2.png The texture of end stone bricks has now been changed.
Console Edition
TU43CU331.36Patch 13End Stone Bricks JE1 BE1.png 엔드 석재 벽돌이 추가되었다.
1.90End Stone Bricks JE2 BE2.png The texture of end stone bricks has now been changed.
New 닌텐도 3DS Edition
1.7.10 Added end stone bricks.

“엔드 석재 벽돌”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

  1. 인용 오류: <ref> 태그가 잘못되었습니다; MC-94013라는 이름을 가진 주석에 제공한 텍스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