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무 씨앗

사탕무 씨앗
Beetroots.gif

투명

투명

밝기

0

폭발 저항

?

경도

0

도구

모든 도구

재생

가능

쌓기

가능 (64)

가연성

없음

드롭

사탕무

0–3
사탕무 씨앗

데이터 값

데이터 값 참고

Name Id

데이터 값 참고

사탕무 씨앗(Beetroot Seeds)는 사탕무 작물을 기르는 데 사용되는 아이템이다.

Beetroot seeds는 18.5%의 확률로 던전 상자에서, 31.6%의 확률로 폐광 상자가 실린 광산 수레에서 , 18.5%의 확률로 삼림 대저택 상자에서, 모두 2–4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21.2%의 확률로 엔드 시티 상자에서 1–10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and 66.3%의 확률로 눈 덮인 마을 집 상자에서 1–5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베드락 에디션의 경우, 이들은 33.3%의 확률로 보너스 상자에서 1–2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마을 농장에 10%의 확률로 사탕무가 심어져 있다.

농사[편집 | 원본 편집]

완전히 자란 사탕무를 수확하면 작물 하나당 0-3개의 씨앗을 드롭한다. (평균 2개) 행운마법을 사용하면 드롭량이 늘어난다.

떠돌이 상인은 1 에메랄드에 사탕무 씨앗을 판매한다.‌[차기 버전용: JE 1.14 & BE 1.10]

사용 방법[편집 | 원본 편집]

재배[편집 | 원본 편집]

사탕무 씨앗은 경작지에 설치할 수 있다. 설치가 되면, 4단계에 걸쳐 성장한다. 완전히 자란 후 깨뜨리면, 사탕무와 사탕무 씨앗이 나온다.

사탕무 식물의 성장 단계는 4 단계이지만, (밀, 당근, 감자 등은 8단계) 각 성장 틱마다 13 확률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으므로, 다른 작물의 성장보다 약간 빠른 정도에 불과하다.

뼛가루를 한번 사용하면, 75%의 확률로 다음 단계로 성장한다. 다른 작물에 비해서는 효과가 나쁘다. 다른 작물은 평균 2 27회를 뿌려야 하는데, 사탕무는 5 13 회를 뿌려야 하기 때문이다.

사탕무 씨앗은 경작지 블록 윗면에 직접 설치해야 한다. 대부분의 블록과는 달리 블록 옆면을 향한 상태로 설치하면, 경작지 윗면에 설치되지 않는다.[1]

번식[편집 | 원본 편집]

다른 씨앗과 마찬가지로, 사탕무 씨앗도 닭을 번식시키고, 데리고 다니고, 병아리 성장속도를 10% 빠르게 만들 수 있다.

길들이기[편집 | 원본 편집]

다른 씨앗과 마찬가지로, 사탕무 씨앗으로 앵무새를 길들일 수 있다.

퇴비 배양[편집 | 원본 편집]

사탕무 씨앗을 퇴비통에 넣으면, 30%의 확률로 퇴비가 1 단계 올라간다.

발전 과제[편집 | 원본 편집]

씨앗이 자라나는 곳씨앗을 심고 자라나는 것을 지켜 보세요농사씨 5종 중 하나를 심는다. 싸앗이 없는 작물과 식물은 이 발전 과제에서 무시된다.minecraft:husbandry/plant_seed

자바 에디션
1.9 15w31a Added beetroot seeds. They can be found in end city chests and among village crops.
15w38a Greatly improved drop chances from average 45 per beetroot crop harvested to 2.
15w44a Beetroots will now generate in dungeon and mineshaft chests.
1.11 16w39a Beetroot seeds are now found in the new woodland mansion chests.
1.13 17w47a Prior to The Flattening, this block's numeral ID was 244, and the item's 458.
차기 자바 에디션
1.14 19w03a Placing beetroot seeds into the new composter has a 10% chance of raising the compost level by 1.
19w05a Beetroot seeds now have a 30% chance of increasing the compost level in a composter.
포켓 에디션 알파
November 14, 2013Johan previewed an image of beetroot seeds.[출처 필요]
0.8.0 build 2 Added "Beetroots seeds".
build 3 Beetroots seeds will now have a chance of dropping when tilling grass blocks.
0.11.0 ?Fixed capitalisation; "Beetroots seeds" renamed to "Beetroot Seeds".[2]
0.12.1 build 1 Beetroot seeds will now no longer have a chance of dropping when tilling grass blocks.
build 8 Beetroot crops will now naturally generate in village farms.
0.14.0 build 1 Beetroot seeds can now be found in minecart with chests inside of abandoned mineshafts.
0.16.2 Beetroot seeds can now be found in chests inside the large house in ice plains and cold taiga villages.
포켓 에디션
1.0.0 alpha 0.17.0.1 Beetroot seeds can now be found in the chests of dungeons and End cities.
1.1.0 alpha 1.1.0.0 Beetroot seeds can now be found in woodland mansion chests.
베드락 에디션
1.2.0 beta 1.2.0.2 Beetroot seeds now can be found inside bonus chests.
Beetroot seeds can be used to tame parrots.
1.10.0 beta 1.10.0.3 Beetroot seeds are sold by the new wandering trader.
1.11.0 beta 1.11.0.1 Beetroot seeds can be used to fill composter.
Beetroot seeds can be found in snowy tundra village house chest.
콘솔 에디션
TU43CU331.36Patch 13Added beetroot seeds and crops. They will generate naturally in village farms.
0.1.0 Added beetroot seeds.

“사탕무 씨앗”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