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e.png

유형

원재료

재생 가능

가능

쌓기

가능 (64)

등장 버전

역사 참고

데이터 값

Name id

bone

(Bone)는 스켈레톤 및 그 변종을 죽이면 드롭하는 아이템이다.

Bones는 61.9%의 확률로 정글 사원 상자에서 28.7%의 확률로 사막 사원 상자에서 4–6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and 57.8%의 확률로 던전 상자에서, 59.0%의 확률로 사막 사원 상자에서, 57.8%의 확률로 삼림 대저택 상자에서, 모두 1–8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베드락 에디션의 경우, 이들은 61.8%의 확률로 정글 사원 상자에서 4–6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편집 | 원본 편집]

스켈레톤, 위더 스켈레톤, 스켈레톤 , 스트레이가 죽으면 0-2개의 뼈를 드롭한다.

연어, 대구, 복어열대어가 죽으면 0-2개의 뼈를 드롭할 수 있다.‌[베드락 및 콘솔 에디션 전용]

낚시[편집 | 원본 편집]

뼈는 낚시에서 쓰레기 아이템 중 하나로 얻을 수 있다. 바다의 행운 마법이 부여된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뼈를 낚을 최대 확률은 1.1%이다.

늑대[편집 | 원본 편집]

뼈를 사용하면, 13의 확률로 늑대를 길들일 수 있다. 적대적으로 변한 늑대나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길들인 늑대는 길들일 수 없다. 뼈를 들고 있으면 길들인 늑대를 따라오게 할 수 있다.

이름 재료 제작 방법
뼛가루

업적[편집 | 원본 편집]

Xbox PS 베드락 닌텐도

팩의 리더늑대 다섯 마리와 친구가 되십시오.한 세계에서 모두 할 필요가 없다.Xbox One가능YesWii U, Switch20GSilver
Xbox 360No30G

발전 과제[편집 | 원본 편집]

인생의 동반자동물을 길들이세요농사길들일 수 있는 몹 5종류 중 하나를 길들인다.minecraft:husbandry/tame_an_animal

자바 에디션 베타
1.2 뼈가 추가되었다. 뼈를 사용해 뼛가루를 제작할 수 있다
1.4 이제 뼈는 늑대를 길들이는데 사용된다.
release
1.3.1 12w21a 뼈는 사막 사원과 정글 사원의 상자 안에서 찾을 수 있다. 평화로움 난이도에서도 이 방법을 통해 뼈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1.4.2 12w36a 새로 추가되었던 몹 위더 스켈레톤은 죽었을 때 뼈를 드롭한다.
1.7.2 13w36a 이제 낚시를 통해 뼈를 얻을 수 있다.
1.9 15w44a 사막 사원의 상자 안에서 나오는 뼈의 평균 갯수가 약간 감소했다.
던전의 상자에 뼈가 추가되었다.
1.10 16w20a Added strays, which will drop bones when killed.
1.11 16w39a 삼림 대저택의 상자 안에서 뼈를 찾을 수 있게 되었다.
포켓 에디션 알파
0.3.3 뼈가 서바이벌 모드에 추가되었다. 뼈를 사용해 뼛가루를 제작할 수 있다.
0.9.0 build 1 크리에이티브 모드에 뼈가 추가되었다.
0.11.0 build 1 이제 낚시를 통해 뼈를 얻을 수 있다.
0.12.1 build 1 Added wither skeletons, which have a chance to drop bones when killed.
0.13.0 build 1 Bones can now be found inside of the desert temple hidden chest room.
0.15.0 build 1 Added the stray and skeleton horses, which will drop bones when killed.
Bones can now be found in jungle temple chests.
포켓 에디션
1.1.0 alpha 1.1.0.0 Bone now can be found inside woodland mansion chests.
베드락 에디션
1.4.0 beta 1.2.14.2 Bones now drop from fish mobs.
콘솔 에디션
TU1CU11.00Patch 1뼈가 추가되었다.
TU19CU71.12뼈를 드롭하는 위더 스켈레톤이 추가되었다.
TU31CU191.22Patch 3이제 낚시를 통해 뼈를 얻을 수 있다.
TU46CU361.38Patch 15Added strays and skeleton horses, which will drop bones when killed.
0.1.0 Added Bones.

“뼈”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

함께 보기[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