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Gamepedia users and contributors! Please complete this survey to help us learn how to better meet your needs in the future. We have one for editors and readers. This should only take about 7 minutes!

비스트 보이

Clockimportant.png 이 문서에는 오래되거나 없어진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오직 마인크래프트의 오래된 버전에서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비스트 보이
비스트 보이.png
생명력

5 (Heart.svgHeart.svgHalf Heart.svg)

스폰

무작위 확률

드롭

(1-2)

깃털
(1-2)

화약
(1-2)

라이터

내부 ID

?

Entity ID

?

비스트 보이는 휴머노이드 몹이다. 비스트 보이는 Indev 버전에서 테스트용으로 만들어졌다.

비스트 보이는 예전에 마인크래프트 아티스트였던 'Dock'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는 비스트 보이 이외에 라나, 스티브, 블랙 스티브를 만들었다.

그 외 사소한 것[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