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part of the Unified Community Platform project, your wiki will be migrated to the new platform in the next few weeks. Read more here.

베타

Rose (2D).png
이 문서의 내용는 Minecraft의 오래된 버전에만 존재했던 기능을 설명합니다.
이 기능은 게임에 있었으나 이후 버전에 삭제되었습니다.
베타
Beta.png
처음 버전

1.0 (2010.12.20)

최신 버전

Minecraft RC2 (2011.11.13)

유료 여부

유료

웹사이트

브라우저, 클라이언트

베타는 Minecraft의 이전의 개발 상태이다. 베타는 2010년 12월 11일 Notch의 블로그에서, 9일 후 12월 20일에 나올 거라고 밝혀졌었다[1]. 베타 업데이트 후, 알파 버전의 50% 가격에서 75% 가격으로 올랐다. 2011년 1월 13일에 출시된 베타 1.2에서 케이크가 생겼는데, 이것은 Minecraft가 Mod DB 2010 "Indie Game of the Year" 에서 상을 탔기 때문에 기념으로 생긴 것이다[2].

주요 특징들[편집 | 원본 편집]

베타버전 알파버전에 대한 주요한 변화는 다음과 같다:

모든 변화를 보고싶다면, 베타 버전 역사를 참조하면 된다.

더 보기[편집 | 원본 편집]

출처[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