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there! We are conducting a survey to better understand the user experience in making a first edit. If you have ever made an edit on Gamepedia, please fill out the survey. Thank you!

발효된 거미 눈

발효된 거미 눈
Fermented Spider Eye.png

유형

가공품

재생 가능

가능

쌓기

가능 (64)

등장 버전

역사 참고

데이터 값

Name id

fermented_spider_eye

발효된 거미 눈(Fermented Spider Eye)은 물약 재료로 쓰이는 아이템이다.

재료 제작 방법
갈색 버섯 +
설탕 +
거미 눈

발효된 거미 눈은 부정적인 효과의 물약과 투명화 물약을 제조하는데 사용된다.

양조 재료[편집 | 원본 편집]

발효된 거미 눈은 부정적인 효과를 가진 물약과 투명화 물약의 양조에 쓰인다.

이름 재료 양조 방법
나약함의 물약 발효된 거미 눈 +
물병 또는
어색한 물약 또는
진한 물약 또는
평범한 물약 또는
힘의 물약 또는
재생의 물약

고통의 물약 발효된 거미 눈 +
독의 물약 또는
치유의 물약 또는
수중 호흡의 물약

감속의 물약 발효된 거미 눈 +
신속의 물약 또는
화염 저항의 물약 또는
도약의 물약

투명화 물약 발효된 거미 눈 +
야간 투시의 물약

자바 에디션
1.0.0 베타1.9-pre2 발효된 거미 눈이 추가되었다.
베타 1.9-pre3 이제 발효된 거미 눈은 나약함의 물약의 양조 재료로 쓰인다.
화염 저항의 물약이나 신속함의 물약에 발효된 거미 눈을 양조 재료로 넣어 구속의 물약을 양조할 수 있다(일반 물약/시간 연장된 물약 모두 양조 가능).
회복 물약이나 독 물약에 발효된 거미 눈을 양조 재료로 넣어 고통의 물약을 양조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회복 물약 II와 시간 연장된 독 물약에 양조 재료로 넣으면 시간 연장된 고통의 물약이 된다.
1.4.2 12w34a 야간 투시의 물약에 발효된 거미 눈을 양조 재료로 넣어 새로 추가된 물약인 투명화 물약을 양조할 수 있다(일반 물약/시간 연장된 물약 모두 양조 가능).
1.7.2 13w36a 새로 추가된 물약인 수중 호흡의 물약에 발효된 거미 눈을 양조 재료로 넣어 고통의 물약을 양조할 수 있다.
1.8 14w27a 새로 추가된 물약인 도약의 물약에 발효된 거미 눈을 양조 재료로 넣어 구속의 물약을 양조할 수 있다.
차기 자바 에디션
1.14 18w50a 32px Changed the texture of fermented spider eyes.
포켓 에디션 알파
0.12.1 build 1 발효된 거미 눈이 추가되었다.
콘솔 에디션
TU7CU11.0Patch 1발효된 거미 눈이 추가되었다.

“발효된 거미 눈”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