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Gamepedia users and contributors! Please complete this survey to help us learn how to better meet your needs in the future. We have one for editors and readers. This should only take about 7 minutes!

발효된 거미 눈

발효된 거미 눈
Fermented Spider Eye.png

유형

가공품

재생 가능

가능

쌓기

가능 (64)

등장 버전

역사 참고

데이터 값

Name id

fermented_spider_eye

발효된 거미 눈(Fermented Spider Eye)은 물약 재료로 쓰이는 아이템이다.

재료 제작 방법
갈색 버섯 +
설탕 +
거미 눈

발효된 거미 눈은 부정적인 효과의 물약과 투명화 물약을 제조하는데 사용된다.

양조 재료[편집 | 원본 편집]

발효된 거미 눈은 부정적인 효과를 가진 물약과 투명화 물약의 양조에 쓰인다.

이름 재료 양조 방법
나약함의 물약 발효된 거미 눈 +
물병 또는
어색한 물약 또는
진한 물약 또는
평범한 물약 또는
힘의 물약 또는
재생의 물약

고통의 물약 발효된 거미 눈 +
독의 물약 또는
치유의 물약 또는
수중 호흡의 물약

감속의 물약 발효된 거미 눈 +
신속의 물약 또는
화염 저항의 물약 또는
도약의 물약

투명화 물약 발효된 거미 눈 +
야간 투시의 물약

자바 에디션
1.0.0 베타1.9-pre2 발효된 거미 눈이 추가되었다.
베타 1.9-pre3 이제 발효된 거미 눈은 나약함의 물약의 양조 재료로 쓰인다.
화염 저항의 물약이나 신속함의 물약에 발효된 거미 눈을 양조 재료로 넣어 구속의 물약을 양조할 수 있다(일반 물약/시간 연장된 물약 모두 양조 가능).
회복 물약이나 독 물약에 발효된 거미 눈을 양조 재료로 넣어 고통의 물약을 양조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회복 물약 II와 시간 연장된 독 물약에 양조 재료로 넣으면 시간 연장된 고통의 물약이 된다.
1.4.2 12w34a 야간 투시의 물약에 발효된 거미 눈을 양조 재료로 넣어 새로 추가된 물약인 투명화 물약을 양조할 수 있다(일반 물약/시간 연장된 물약 모두 양조 가능).
1.7.2 13w36a 새로 추가된 물약인 수중 호흡의 물약에 발효된 거미 눈을 양조 재료로 넣어 고통의 물약을 양조할 수 있다.
1.8 14w27a 새로 추가된 물약인 도약의 물약에 발효된 거미 눈을 양조 재료로 넣어 구속의 물약을 양조할 수 있다.
차기 자바 에디션
1.14 18w50a 32px Changed the texture of fermented spider eyes.
포켓 에디션 알파
0.12.1 build 1 발효된 거미 눈이 추가되었다.
콘솔 에디션
TU7CU11.0Patch 1발효된 거미 눈이 추가되었다.

“발효된 거미 눈”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