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오신 분들은 길라잡이위키 규칙을 꼭 읽어주세요.  문서 작성번역을 도와주시면 이 위키에 큰 힘이 됩니다.

발전 과제/조건/데미지 종류

    •  bypasses_armor: 데미지가 플레이어의 갑옷을 통해 막아졌는지를 확인한다.
    •  bypasses_invulnerability: 데미지가 플레이어의 무적 상태를 통해 막아졌는지를 확인한다.
    •  bypasses_magic: 데미지가 굶음으로 인한 것인지를 확인한다.
    •  direct_entity: 데미지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는 개체.
    •  is_explosion: 데미지가 폭발에 의한 것인지를 확인한다.
    •  is_fire: 데미지가 불에 의한 것인지를 확인한다.
    •  is_magic: 데미지가 마법에 의한 것인지를 확인한다.
    •  is_projectile: 데미지가 투사체에 의한 것인지를 확인한다.
    •  source_entity: 데미지의 원인이 되는 개체 (예시: 화살을 쏜 스켈레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