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오신 분들은 길라잡이위키 규칙을 꼭 읽어주세요.  문서 작성번역을 도와주시면 이 위키에 큰 힘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8.0

Minecraft Pocket Edition 0.8.0은 11말에 출시된다.Minecraft Pocket Edition에는 레드스톤,돌담,이끼 낀 돌담,제작으로만 가능한 레드스톤,마인카트 등이 존재한다.그러나 0.8에는 새로운 몹이 없다.Minecraft Pocket Edition 0.8.0은 0.7.6에 이어 출시된다. 그러나 제출한다고 해도 1~2 주를 더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좀 늦게 나온다.지금은 토마소가 뉴욕에 있어 번 하드슨이 혼자 작업을 하고 있다. 또 교배,무한맵이 있고 시계랑,나침판도 있었으나 아직 언급을 하지 않아 비밀 업데이트를 하였다.또 레일,파워레일,마인카튿도 확정되었는데 파워레일은 항상 불이 켜져 있어 레드스톤 토치는 아직 필요하지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