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측에서 진행하는 통합 커뮤니티 플랫폼으로의 이주 작업이 이루어지는 동안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이아몬드 (동음이의)

Diamond Blocks, Diamonds, and Diamond Ore.

다이아몬드(Diamond)는 다음과 같은 여러가지 의미로 사용될 수 있다.

블록과 아이템[편집 | 원본 편집]

  • 다이아몬드 - 다이아몬드 원석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장 효율적인 도구, 무기, 갑옷을 제작하는데 사용된다.
  • 다이아몬드 원석 - 기반암 근처에서 생성되는, 매우 희귀하며 꼭 찾고 싶은 광석.
  • 다이아몬드 블록 - 9개의 다이아몬드로 제작하는 블록. 압축하여 제적하거나, 장식용으로 사용된다.

도구, 무기, 갑옷[편집 | 원본 편집]

기타[편집 | 원본 편집]

Disambig color.svg 이 문서는 명칭은 같지만 대상이 다를 때에 쓰이는 동음이의어 문서입니다. 만약 어떤 링크가 이 문서를 가리키고 있다면, 그 링크를 알맞게 고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