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part of the Unified Community Platform project, your wiki will be migrated to the new platform in the next few weeks. Read more here.

구현되지 않은 기능

구현되지 않은 기능은 삭제되어 게임에 없거나 찌꺼기 정도로만 남은 기능들이다.

  • 미사용 기능은 아직 Minecraft에 존재하지만 명령어나 외부 프로그램을 사용해야만 가능한 기능이다.
  • 언급된 기능은 Minecraft 개발자에 의해 언급되었으나 아직 출시되지 않은 기능이다.
  • 제거된 기능은 Minecraft에 있었으나 사라진 기능이다.
  • 계획된 기능은 Minecraft에 추가될 기능이다. 이 기능은 이미 출시가 확정되거나 이미 개발 버전에 나온 기능이다.

Disambig color.svg 이 문서는 명칭은 같지만 대상이 다를 때에 쓰이는 동음이의어 문서입니다. 만약 어떤 링크가 이 문서를 가리키고 있다면, 그 링크를 알맞게 고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