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병

경험치 병
Bottle o' Enchanting.png

유형

도구

재생 가능

가능

쌓기

가능 (64)

내부 ID

JE: 17
BE: 68

Network ID

JE: 75

Entity ID

데이터 값 참고

경험치

던질 때: 3-11

처음 나온 때

역사 참고

데이터 값

Name ID

데이터 값 참고

경험치 병(Bottle o' Enchanting)은 던지면 경험치 구슬이 나오는 포션과 비슷한 아이템이다.

성직자 주민은 4 단계 거래에서 경험치 병을 3-11 에메랄드판매 한다.[BE 1.11 이전에만]

성직자 주민은 4 단계 거래에서 경험치 병을 3 에메랄드에 판매한다.

Bottles o' enchanting는 14.1%의 확률로 난파선 보물 상자에서 60.9%의 확률로 약탈자 전초기지 상자에서 1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베드락 에디션의 경우, 이들은 11.8%의 확률로 땅에 묻힌 보물 상자에서 1개의 묶음으로 생성된다.

경험치 병은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서 던질 수 있다. 모든 액체가 아닌 블록에 부딪쳐 깨지면 3~11 정도의 경험치가 나온다.

자바 에디션
1.2.1 12w04a 경험치 병이 추가되었다. 이때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만 얻을 수 있었다.
1.3.1 12w21a 거래 기능이 추가되었다. 플레이어는 서바이벌 모드에서 성직자 주민과의 거래를 통해 경험치 병을 얻을 수 있다.
1.8 14w02a 거래 기능이 바뀌어지면서 주민들은 더 이상 경험치 병을 거래하지 않게 되었다. 이것으로 경험치 병은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서바이벌 모드에서 얻을 수 없게 되었다.
14w31a 주민들은 3-11개의 에메랄드를 받고 다시 경험치 병을 거래한다.
1.11 16w32a The entity ID is changed from ThrownExpBottle to xp_bottle.
18w11a Bottles o' enchanting can now generate in shipwreck and buried treasure chests.
pre5 Entity ID changed to experience_bottle.
차기 자바 에디션
1.14 18w43a 32px Changed the texture of bottles o' enchanting.
18w47a Bottles o' Enchanting can now generate in Pillager outpost chests.
포켓 에디션 알파
0.12.1 build 1 경험치 병이 추가되었다. Due to the lack of trading, bottles o' enchanting are only available in creative mode, similar to 12w04a when it was first released.
포켓 에디션
1.0.4 alpha 1.0.4.0 With villager trading added, it is now possible to obtain bottles o' enchanting legitimately.
1.1.0 alpha 1.1.0.0 The entity ID is changed from potion.experience to xp_bottle.
베드락 에디션
1.4.0 beta 1.2.14.2 Bottles o' enchanting can now be found inside shipwreck and buried treasure chests.
1.10.0 beta 1.10.0.3 Bottles o' enchanting can now be found in pillager outpost chests.
32px Changed the texture of bottles o' enchanting.
1.11.0 beta 1.11.0.4 Trading has been changed, bottles o' enchanting sold by cleric villagers now cost 3 emeralds.
콘솔 에디션
TU7CU11.0Patch 1경험치 병이 추가되었다.
0.1.0 Added bottles o' enchanting.

“Bottle o' Enchanting” 또는 “Experience Bottle“에 관련된 문제점은 이슈 트래커에서 관리된다. 그곳에서 문제점을 보고하면 된다.